• Instagram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31회 코베 베이비페어] 세이프웨이, 안전한 육아를 위한 웨건 유모차 '레스떼' 베이비페어 통해 선보여
작성자 세이프웨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03 11:07: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1


<사진 SB미디어 제공>

임신부터 육아까지 필요한 모든 용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세이프웨이가 참가해 ‘레스떼’ 웨건 유모차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세이프웨이(대표 김동호)는 대우조선해양의 착용 로봇을 비롯해 로봇 기술 기반의 기술력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는 기업이다.  ‘레스떼’ 유모차와 함께 색다른 유아용품을 선보이는 라라웨이, 건강한 유아용품 봉봉 등을 출시하고 있다.


세이프웨이가 이번 전시를 통해 선보인  ‘레스떼’  유모차의 경우 프랑스의 유모차 브랜드 파밀리두와 세이프웨이가 합작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국내 유일의 입식 가능 웨건 유모차다. 공기청정기와 비닐 커버로 미세먼지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며, 무선형 집게 선풍기를 통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어 세이프웨이의 상품들을 모두 결합하여 사용하는 안전한 유모차를 지향하고 있다.

세이프웨이 관계자는 “유아를 돌보는 엄마의 생활은 아이의 안전과 육아를 위해 온전히 희생되고 있다. 아이를 위한 쾌적하고 안전한 유모차와 엄마를 위한 편리함, 공간 활용이 돋보이는  ‘레스떼’  유모차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전시에 참여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스떼’ 가 참가한 ‘제31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코엑스와 메쎄이상의 공동주최로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진행되었다. 대한민국 모든 예비 및 초보 부모를 위한 임신, 출산, 육아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다양한 육아 브랜드와 함께 박람회 내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어 많은 호응을 받았으며, 안전한 전시회 관람을 위해 입장객의 마스크 필수 착용, 체온측정 이후 동선에 따라 간격을 둬 입장하도록 진행되었다. 사흘간의 전시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코베 베이비페어는 7월 16일부터 18일까지 킨텍스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출처: http://www.greened.kr/  이상권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